센터소개
HOME 교수학습지원센터 센터소개

21세기 대학 혁신 사회를 맞이하여 미래를 선도할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교수학습지원센터』 에서는 변화하는 시대적 · 사회적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교수의 효과적인 교수법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능률적인 학습을 위해서 다양한 교수자료 및 강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교수개발부 · 학습개발자원부· 이러닝지원부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효율적 교수법을 위한 다양한 자료제공, 학생에게 감동과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하여 저명인사 초청 교수법 특강 및 Workshop 개최, 자신의 강의를 관찰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촬영및 분석제공(Microteaching), 사이버 강의지원 등을 통하여 교수의 교육능력 향상 및 교육매체 개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석대학교 학생들이 변화하는 학습 환경에 주도적으로 적응하고 유능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학생지원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21세기 대학 혁신 사회를 맞이하여 미래를 선도할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수님들의 강의 개선, 역량 강화 지원 사업의 내실화와 학생들의 학습 능력 계발, 학습 문화 형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교수님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보다 질 높은 교육과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장